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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의미
- 씬 (Scene)
- 게임을 씬 단위로 관리
- Game Object
- 하나의 물체를 지칭하는 단위
- 컴포넌트
- 게임 오브젝트가 화면에 출력되는 것은 렌더러 컴포넌트가 수행
- 2D 이미지 출력 : Sprite Renderer
- Sprite에 이미지 등록 시 화면에 출력
- 3D 이미지 출력 : Mesh Renderer
- 2D 이미지 출력 : Sprite Renderer
- Audio Source 컴포넌트로 사운드 재생 가능
- Audio Clip 변수에 사운드 에셋 등록
- 오브젝트에 대한 로직은 C# 스크립트 파일로 작성해서 등록
- 게임 오브젝트가 화면에 출력되는 것은 렌더러 컴포넌트가 수행
- 에셋
- 프로젝트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
- Audio, 3D Model, Animation, Script ...
- 프리팹 (Prefab)
- Hierarchy View에 있는 게임 오브젝트를 파일 형태로 저장하는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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