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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스크립트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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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브젝트에 주어지는 각종 명령 제어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여러 오브젝트 생성, 삭제 및 관리

게임 전체 또는 일부를 관리하는 게임 내 시스템 구현

 

Project View - "+" - C# script

게임 오브젝트에 스크립트를 컴포넌트로 적용하기 위한 조건

  1. 스크립트 파일이름과 클래스 이름이 같아야 함
  2. 부모 클래스로 MonoBehavior 상속받아야 함

스크립트를 게임 오브젝트의 컴포넌트로 적용 방법

  1. Hierarchy View의 게임오브젝트에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2.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View의 빈공간으로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3.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Add component로 검색해서 넣기
  4. 3중 어떤 방법으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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