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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브젝트에 주어지는 각종 명령 제어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여러 오브젝트 생성, 삭제 및 관리
게임 전체 또는 일부를 관리하는 게임 내 시스템 구현
Project View - "+" - C# script
게임 오브젝트에 스크립트를 컴포넌트로 적용하기 위한 조건
- 스크립트 파일이름과 클래스 이름이 같아야 함
- 부모 클래스로 MonoBehavior 상속받아야 함
스크립트를 게임 오브젝트의 컴포넌트로 적용 방법
- Hierarchy View의 게임오브젝트에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View의 빈공간으로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Add component로 검색해서 넣기
- 3중 어떤 방법으로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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