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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게임 오브젝트 Texture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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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이미지 화면 출력 방법

  1. 사용할 이미지 에셋의 Texture Type을 Sprite (2D and UI)로 설정
  2. GameObject - 2D Object - Sprite 생성
  3. 생성된 오브젝트의 Sprite Reneder 컴포넌트에 있는 sprite 변수에 이미지 에셋 등록

 

3D 이미지 화면 출력 방법

  • GameObject - 3D Object - Cube, Sphere, Capsule, Cylinder ... 
  • 기본 도형외 다른 물체는 외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제작후 가져와서 사용
  1. 사용할 이미지 에셋의 Texture Type을 default로 설정
  2. Project View에서 Material 에셋 생성
  3. Meterial 에셋에 이미지 에셋 등록
  4. GameObject - 3D Object - 원하는 오브젝트 생성
  5. 생성된 오브젝트의 Mesh Renderer 컴포넌트에 있는 meterials 변수에 Meterial 에셋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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