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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이미지 화면 출력 방법
- 사용할 이미지 에셋의 Texture Type을 Sprite (2D and UI)로 설정
- GameObject - 2D Object - Sprite 생성
- 생성된 오브젝트의 Sprite Reneder 컴포넌트에 있는 sprite 변수에 이미지 에셋 등록
3D 이미지 화면 출력 방법
- GameObject - 3D Object - Cube, Sphere, Capsule, Cylinder ...
- 기본 도형외 다른 물체는 외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제작후 가져와서 사용
- 사용할 이미지 에셋의 Texture Type을 default로 설정
- Project View에서 Material 에셋 생성
- Meterial 에셋에 이미지 에셋 등록
- GameObject - 3D Object - 원하는 오브젝트 생성
- 생성된 오브젝트의 Mesh Renderer 컴포넌트에 있는 meterials 변수에 Meterial 에셋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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