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Scene
- 개발자 편집 공간

- Game
- 카메라가 비추는 모든 오브젝트가 보여지는 공간
- 실제 게임이 실행되는 공간
- Hierarchy
- 모든 오브젝트를 이름으로 가지고 있음
- 오브젝트간 계층 관계 가능
- 자식은 부모의 이동에 따라 종속적으로 움직임
- Inspecetor
- 오브젝트를 클릭 시 상세 정보를 나타내는 뷰
- Project
- 리소스 파일을 관리

- Console
- 오류 디버깅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립트 개요 (0) | 2023.07.23 |
|---|---|
| 게임 오브젝트 Texture 출력 (0) | 2023.07.23 |
| Camera & Light (0) | 2023.07.23 |
| GameObject (0) | 2023.07.23 |
| Unity3D 기본 용어 (0) | 2023.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