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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 (Dependency Injection)
A라는 객체가 B,C에 의존한다.
어떤 객체가 작업을 할 때 다른 객체의 도움을 받아 진행
방법 1) 다른 객체를 직접 생성해서 사용.
ex) A라는 객체 안에서 new B()를 통해 B객체 인스턴스를 만들어 사용.
방법 2) B/C 객체를 외부에 생성하여 A에 넣어줌.
A객체가 존재하는데 A객체의 setter()혹은 생성자를 통해 B ,C객체를 넣어줌.
A라는 객체에 B b가 존재
setter b() 라는 메소드를 통해
외부에서 new B()를 주입시키면 A의 b에 도킹됨.
객체 하나하나가 부품이라고 할 수 있음.
A를 구성하는 여러 부품이 존재 예를들어 핸들이라고 하면
핸들에는 여러 종류가 있음 B,C,D,E
어떤 A는 B핸들을 사용하고 어떤 A는 C핸들을 사용하는 식.
이 B,C,D,E 부품들을 담고 있는 컨테이너 -> IOC컨테이너
스프링이란 결국 부품을 생성하고 조립하는 라이브러리 집합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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